본 홈페이지에 대한 모든 권리는 코치 찰리에 귀속됩니다.

코치 찰리     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대로 385 진흥상가 1층    문의 02-539-5353

[수업리뷰] 비즈니스 영어회화

2018/05/15

 

 

찰리와 함께 하는수요일

 

글로벌회사에 10년 넘게 근무 하면서도 영어로 말하기는 늘 어렵고 피하고 싶은 일중 하나였습니다.

 

외국에서 손님이오는주는 휴가를 낼 정도였으니까요.

영어를 위해  유명 하다는 학원 , 외국인 튜션, 수많은영어서적 구입등 많은 노력을 했으나,

 

늘 도중에 포기하곤 했었습니다.

 

이런 저에게 정말영어를 해야지만 하는 어쩔 수 없는 상황이 찾아옵니다.

 

바로 구직을 위한인터뷰 준비였습니다. 그때 저는 (2년전) 간신히 자기소개 몇문장 말  할 수 있는 수준 이었습니다.

 

정직한 또박또박 (유치원생)책 읽기 정도라고  할까요?

 

장님 문고리 잡는심정으로 지인의 추천으로 찰리 샘을 만나게 되었습니다

 

처음 부터 차근차근 저와 함께 인터뷰 준비를 도와주셨고 무작정 외우는것을 잘 못 하는 저를 위해

 

응용 하거나 연상할 수 있도록  대화를 이끌어 주셨습니다. (틀린 발음은 반복해서 Detail하게 수정해 주십니다. 요때는 아주 집요하심 특히 f,P,W발음)

 

늘 자연 스럽게 대화를 유도해 주셔서 , 업무 외적인 일까지공유 하고 있는 저 자신을 발견 하곤 합니다.항상  편안한 분위기에서 수업 하도록 도와 주십니다.

 

뭐든 쉽게 변형해서전달 해 주시며, 쉽게 이해 할 수  있도록  대화를 이끌어 주십니다.

 

항상 자신감 없어하는 저에게 잘 하고 있다고 독려 해주시고,(고슴도치 샘이라고 별명 지어 드림 ㅎㅎ)

 

10분도 혼자 말하기 어려워 하던 제가 지금은 수업 시간이 모자랄  정도로 영어로 수다를 떨 고 있습니다.

 

몰론 선생님의 노고로 이직도 성공 했습니다. (휴일에도 열성적으로 수업 해주심)

 

새 회사 입사후 외국인 메니저를 만나 매일 영어로 통화해야 하지만 찰리샘의 도움을 받아 무리 없이 소화 하고 있습니다.

 

 

찰리와 함께한매주 수요일이 저의 이런 변화를 만들었습니다. (정말 일주일에 한번)

 

긴박한 상황엔보충 수업도 막 해주심(주말 낮&밤 열성 선생님, 농떙이 학생 입니다. ㅠㅠ)

 

저와 같은 상황의모든 분들이 찰리와 함께 하는 월,화,수,목,금 을 경험해보셨으면 좋겠습니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Share on Facebook
Share on Twitter
Please reload

추천 게시물

코치찰리 웹툰

2018/06/15

1/4
Please reload

최근 게시물
Please reload

​태그찾기
Please reload

공식 SNS 페이지
  • Facebook Classic
  • Twitter Classic
  • Google Classic